주차했더니 모르는 차가 7분간 들이받아… 불륜남 오명까지 썼다 [영상]

입력
수정2021.12.24. 오전 6:37
기사원문
김명일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수리비 1200~1300만원 예상…가해자 전혀 모르는 사람”
/한문철TV

모르는 사람이 운전하는 차가 회사 앞에 주차된 자신의 차를 7분간 고의 추돌해 수리비가 1000만원 넘게 나왔다는 사연이 알려졌다. 피해자는 해당 영상이 온라인상에 퍼지면서 불륜남으로 오해를 받아 2차 피해까지 입었다.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23일 ‘모르는 스팅어가 회사에 찾아와서 내 차를 7분 동안 때려 부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피해자에 따르면 해당 사건은 19일 오후 1시쯤 경기도 화성시 한 건물 앞 주차장에서 발생했다.

피해자는 “회사 일이 많아서 일요일도 출근해서 일하던 도중 신원을 알 수 없는 차량이 회사에 주차되어 있는 제 차를 심각하게 훼손시키고 저를 차량으로 위협까지 하고 달아난 사건”이라며 “달려들어서 잡으려다가 혹시나 불상사가 생길까봐 직원들한테 피하라고 하고 계속 영상만 찍었다. 경찰서에는 재물손괴죄로 신고만 한 상태다. 이런 황당한 사고는 처음이라서 어떤 식으로 대처를 해야 되는지 모르겠다”라고 했다.

/한문철TV

이어 “저는 너무 황당하고 일도 손에 안 잡히는데 일부 사이트에서 제가 불륜남으로 소개되면서 영상이 돌고 있어서 더욱더 답답하다”라며 “유튜버 분이 어떤 경로로 영상을 받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영상에 제목을 ‘스팅어(가해자) 차주 여친이 바람피웠는데 바람난 남자가 그랜저(피해자) 차주래여’라고 올려서 하루 동안 악플 세례를 받았다. 상대차 운전자는 전혀 모르는 사람”이라고 했다.

가해 차주에 대해서는 “창문이 살짝 내려간 틈 사이로 봤을 때 50대 중년 남성으로 보였다. 회사 점퍼를 입고 있는 사람으로 보였다”라며 “자차로 우선 공업사에 맡겼다. (수리비가) 1200~1300만원 정도 나온다고 들었다”라고 했다.

진행자인 한문철 변호사는 영상을 본 후 “특수재물손괴와 특수협박, 특수폭행으로 볼 수도 있을 것 같다”라며 “가해 운전자가 구속될 수도 있다”고 했다.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사회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